목적:
간판과 자연스럽게 조화되는 조명 설계를 통해 매장의 시인성 및 홍보 효과를 높일뿐 아니라 조명이 적용된 매장의 익스테리어자체가 하나의 사인물로서 역활을 대행 하기위한 컨셉를 연출하고자 루미스페이스에 의뢰한 제작 및 시공 의뢰 목적.
효과:
매장 외벽을 세미 디지털 시스템으로 연출 의도를 보이기 위하여 백색으로 빛나는 익스테리어 주제로 루미스페이스 LED 발광판을 이용하여 고급스러운 백색 익스테리어와 동일한 형태로 연출하여 정부의 규제에 따라 기존의 비해 턱없이 줄어든 간판으르 대체위한 방편과 새로운 광고와 조명의 역활을 2가지 이상 효과와 시인성을 높여서 매장 유입 동선을 높였던 루미스페이스 프로젝트 설치 사례 입니다. 장소는 명동에 우치한 의류 브랜드 테이트 매장입니다.
 |
LED 발광판이 설치가 되어 아트적인 느낌이 나는 모습 |
 |
설치 완료 후 야간에 극대화 효과를 보고있는 모습 - 1 |
 |
설치 완료 후 야간에 극대화 효과를 보고있는 모습 - 2 |
 |
마지막 실리콘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를 하는 모습(1) |
 |
마지막 실리콘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를 하는 모습(2) |
 |
마무리 작업모습 |
 |
부착 작업이 60% 진행이 된 모습 |
 |
LED 발광판을 이용한 간판조명 부착 시작(1) |
 |
LED 발광판을 이용한 간판조명 부착 시작(2) |
LED 발광판으로 간판효과를 보여주는 시공사례 모습입니다.
깔끔하면서 심플하고 눈에 확 들어오는 효과를 보여줌으로써 의류 매출향상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